오세훈 서울 시장이 서울 새 브랜드 슬로건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의 디자인 후보를 공개하고 선호조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부다 내 마음에는 그닥 성에 차지 않지만 그래도 굳이고르라면 3번이 그나마 한글을 사용하여 제작한 로고라는 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다.
선호도 조사를 참여하신 시민분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서울시가 새로 설정한 서울, 마이 소울 디자인 4벌을 준비하고 대 시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기간은 이번달 말 31일까지이다.
선호도 조사 참여는 서울시 누리집 에서 가능하다.
| 서울 슬로건 시안 4종 - 내손안의서울 |
후보안 1 - Seoul 과 Soul의 O를 동일한 디자인으로 사용하여 서울의 무한한 꿈과 가능성이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모습을 표현했다고 한다.
후보안 2 - 물처럼 유려한 서체에 푸른 계열의 색상을 적용하여 물처럼 부드럽지만 끊임없이 움직이는 도시를 상징한다고 한다.
후보안 3 - 최초로 한글을 이용한 로고, 한글의 세계적인 인기를 반영해 외국인들이 한글 그 자체를 하나의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후보안 4 - SEOUL의 E와 O가 밖을 향해 열려있게 표현하여 셰계를 향해 활짝열린 도시라는 점을 표현했다.
서울시는 조사한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치 피크닉 세트, 커피 및 편의점 쿠폰 제공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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